바람의나라 클래식 출시일, 다운로드 방법, 게임 플레이 알아보기
추억의 게임 중 하나인 바람의 나라 클래식을 출시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바람의 나라는 예전의 느낌이 없으며, 유저도 많이 줄었는데 모바일 게임도 많이 변질되어 인기가 떨어지던 중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바람의나라 클래식 출시일, 다운로드 반법, 플레이하는 방법까지 미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바람의나라 클래식 출시일
바람의 나라 구버전, 즉 클래식 출시일은 11월 9일 토요일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바람의 나라 구버전으로 옛날 게임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나며, 향수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게임이 이번주에 출시가 됩니다.
바람의 나라 클래식 게임 플레이 방법
바람의나라 클래식 오픈은 넥슨에서 정식으로 오픈을 하기 때문에 넥슨 아이디가 필요하며,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아래의 넥슨 홈페이지를 접속하여서 미리 찾아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디를 찾았다면 메이플스토리 월드에서 게임시작을 누른 뒤 11월 9일부터 아이디를 만들고, 게임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메이플스토리 월드에서 베타 서버를 운영을 하며,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11월 6일에 바람의 나라 클래식 디스코드 채널이 열리게 되며, 여러 가지 정보들을 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바람의나라 구버전 직업
바람의 나라는 어렸을 때 초기버전으로 나오기 때문에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 4가지의 직업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 유명하였던 홍랑, 표범 등의 닉네임 쟁탈전이 시작이 될 것으로 보이며, 초창기 무자본으로 게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육성하기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바람의 나라 구버전 직업 특징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사 : 초반에 다람쥐, 토끼 등을 주술사에게 사냥이 뺏겨서 그룹 사냥이 아니면 육성하기가 힘들 것으로 보임, 하지만 친구와 같이 하면서 그룹사냥 또는 절 받으면 보다 수월하게 키울 수 있음, 초반에는 육성이 어렵지만 후반에 흉가 사냥터 고레벨 사냥터를 사냥하게 될 시에는 더욱 인기가 많은 직업 중 하나입니다.
- 도적 : 초반에 전사랑 마찬가지로 힘들 것으로 보이지만, 투명과 비영승보만 배운다면 솔플로 고렙 사냥터도 쉽게 이용을 할 수 있으며, 필살 검무를 배우게 되면 도사랑 같이 사냥을 하면 전사보다 레벨업은 빠를 것으로 보입니다. 날렵한 직업을 통해서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해보는 것을 추천
- 주술사 : 초반, 중반 레벨까지 사냥하기가 쉽지만, 가면 갈수록 사마귀굴, 전갈굴에서부터 그룹 사냥을 하지않으면 혼자 육성하기에는 약간 느린감이 없지 않아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전사와 도사 3인그룹 또는 도적과 도사 3인그룹으로 사냥을 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사냥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임.
- 도사 : 초반에 공격마법을 배우고 나면 주술사와 비슷한 속도를 가지고 레벨을 올릴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레벨이 낮아도 쉽게 키울 수 있으며, 후반에는 도적과 전사에게 사랑받는 직업 중 하나이며, 2개의 직업을 서포트해 주는 직업입니다.
바람의 나라 클래식 결론
바람의 나라 클래식은 메이플스토리 월드에서 출시가 될 것으로 보이며,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만큼 서버가 열리면 렉이 없을 것인지가 가장 큰 문제로 보입니다.
또한, 작업장 사람들이 넘쳐나게 되지 않으면 좋겠지만, 게임 특성상 작업장이 있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아, 현재까지는 일단 게임 오픈이 되면서 어떻게 돌아갈 것인지 확인을 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유튜브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유저들이 기다리는 것 만큼 이전의 바람의 나라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유보통합포털 사이트 어린이집 신청 방법 (2024년 11월부터 시행)
2024 김창옥 토크콘서트 시즌 4 일정 및 예매 방법, 가격 (울산, 부산, 대구 등)
나는솔로 23기 정숙 본명 미스트롯 범죄 인스타그램, 뉴스 무슨 일일까?
자녀장려금 신청 기간 놓치지 말고 최대 100만 원 받는 방법 확인하세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일정 (한국대표팀 11월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