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교토 가볼만 한 곳 알아보기 (관광지, 가야하는 이유)

주린이 애널리스트 2023. 7. 11. 0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사카 여행 준비와 가볼만 한 곳을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교토에 가볼만 한 곳을 알아보려고합니다.

오사카보다 더욱 일본느낌이 물씬 풍기는 교토로 같이 떠나볼까요??

아래 사진만 보아도 오사카는 도시라면 교토는 옛 일본 감성을 느낄수 있는 사진이지 않나요???

 

교토 가볼만 한 곳
후시미 이나리 신사 -> 기요미즈데라 사원 -> 아라시야마 대나무숲 -> 은각사 (철학의길)
금각사 -> 니조 성 순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

 

이 유명한 신사는 이나리 산의 숲이 우거진 경사면을 통해 매혹적인 길을 형성하는 수천 개의 활기찬 붉은 토리이 문으로 유명합니다. 이 문들을 통과하는 것은 기억에 남고 정신적인 경험이며, 후시미 이나리 타이샤(신사)를 교토에서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입니다.

 

그리고 마음대로 자유롭게 걸어 다닐 수 있으며 일년 365일 24시간 개방되어 있으며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데 넉넉잡아 약 2시간 정도 걸리는데, 정상에 오르면 스펙터클한 교토 시내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한낮에 보든, 네온사인이 휘황한 밤중이든 똑같이 멋진 풍경을 경험할수있습니다.

 

기요미즈데라 사원

기요미즈데라 사원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교토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도시의 전경을 볼 수 있는 나무 테라스로 유명한 기요미즈데라는 일본 전통 건축의 놀라운 예입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사원의 고요한 땅을 탐험하고 봄에는 활기찬 벚꽃을 감상하거나 가을에는 다채로운 단풍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

 


교토의 서쪽에 위치한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마법의 대나무 숲입니다. 우뚝 솟은 대나무 줄기를 거닐면 고요하고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경험을 할 수 있어 다른 세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온 지구

전통적인 마치야 주택과 게이샤 문화로 유명한 역사적인 기온 지구는 교토의 과거를 엿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매력적인 거리를 거닐며 게이샤나 마이코를 발견하고 옛 일본의 분위기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기온은 또한 다양한 찻집, 상점, 그리고 전통적인 일본 음식점들의 본거지입니다.


금각사(황금관)

 

금박으로 뒤덮인 이 선종 사찰은 숨막히는 광경입니다.

반사 연못이 있는 고요한 정원을 배경으로 한 금각사는 교토의 화려함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무성한 녹음을 배경으로 한 사원의 빛나는 황금빛 외관은 정말로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니조 성

 

17세기에 지어진 니조 성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교토의 봉건적 과거의 상징입니다. 그것의 놀라운 건축물, 아름다운 정원, 그리고 걸을 때 짹짹거리는 "나이팅게일 바닥"은 그것을 탐험하기에 매혹적인 역사적 장소로 만듭니다.


은각사 철학자의 길

 

교토 북쪽의 운하를 따라 있는 이 경치 좋은 돌길은 특히 벚꽃이 피는 계절에 여유롭게 산책하기에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수백 그루의 벚나무가 늘어서 있는 '철학자의 길'은 고요하고 그림 같은 경험을 제공하며, 성찰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교토 일본의 풍부한 유산을 기념하는 다른 절, 신사, 정원, 그리고 문화적인 경험들로 가득합니다.

토를 방문하여 여행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에게 교토의 매혹적인 역사, 영성,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탐구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경험할수 있는 곳이여서 추천드릴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