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직업 첫인상투표결과는?

주린이 애널리스트 2023. 10. 19. 22:35
반응형

    

 

나는 솔로 17기 소개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이 끝이나고 나는 솔로 17기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17기에서는 출연자분들의 직업과 재력이 현재 많이 화제가 되었으며, 1화 시작으로 첫 인상 매칭까지 동시에 빠르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나는 솔로 16기가 막을 내렸지만 아직까지 화제가 많이 되어 현재는 나는 솔로 17기가 아직 화제가 되지않지만 훈훈한 시작으로 시작된 나는 솔로 17기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나는 솔로 17기를 다시보고 싶으신분들은 바로가기를 하여 시청하시면 편리하게 나는 솔로 17기를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1화 다시보기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직업 

남자 출연자 직업
  1. 영수 : 서울대 석사
  2. 영호 : 정신과 의사
  3. 영철 : 따로 직업이 아직 알려지지않음, 분석가 기질이 다분합니다.
  4. 영식 : 특이 사업체, 현재 사업체 어떤 사업인지는 알려지지않았습니다.
  5. 광수 : 분홍머리의 남자! 외과의사
  6. 상철 : 상철 또한 아직 어떠한 직업인지 알려지지않았지만 미소천사가 아닐까싶습니다.
여자 출연자 직업
  1. 영숙 : 고대 계약직 교수 연구직
  2. 정숙 : 아직 직업이 알려지지않았지만, 아버지가 태국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 현숙 : 공인 회계사
  4. 영자 : 아직 밝혀지지않았다고합니다.
  5. 옥순 : 과거 토익 만점의 YBM 영어강사 였으며, 현재는 흑염소 사업으로 엄청난 매출을 가진 여성입니다.
  6. 순자 : 유튜버, 쇼핑몰 운영중인 인플루언서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투표 결과

  • 처음 첫인상을 하게 된 사람은 영수입니다.

영수는 영숙을 선택하였습니다.

두번째 남자 출연자는 영호, 그의 선택은?

영호는 인플루언서 순자를 선택하며, 산책을 하며 짧은 대화를 하였습니다.

세번째, 남자출연자 영식의 선택은?

유아 닮은 남자 영식, 제일 예쁜 순자 가자 라고 순자를 선택하게 되며, 영호와 영식 두명의 남자가 순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는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네번째 남자 출연자, 영철
나는 솔로 PD 팬이며, 나는 솔로가 너무 좋아서 분석을 많이 해본 분석가인 영철은 누구를 선택할것인가?

  • 영철은 영숙아 너만 나와 라며 첫인상 선택을 하여 만나 산책을 하였습니다.

다섯번째 남자 출연자, 정형외과 의사 광수 그의 선택은 ?

광수는 정숙을 선택하며 산책을 하게 됩니다.

마지막 남자 출연자, 상철의 선택은 현숙
이렇게 영숙과 순자는 2번의 선택을 받으며 나머지 2명의 여성 출연자 옥순과 영자는 선택을 받지 못하여 너무 아쉬운 장면이였답니다.

옥순과 영자 , 첫인상에서는 선택을 받지못하였지만 자기소개 후에는 어떻게 바뀔지 너무 기대가 되며 16기 못지않은 인기를 얻을수 있을지 기대가 되며 1화가 막을 내렸습니다. 
초창기인 나는 솔로 17기 더욱 흥미로워지며 다음 회차가 더욱 보고싶어집니다. 
 
 

다음에도 더욱 좋은 자료, 재밌고 유용한 자료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