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이혼 동시에 열애설 발표

주린이 애널리스트 2023. 8. 22. 22:32
반응형

남현희 이혼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펜싱 전 국가대표 레전드 남현희 12년만에 이혼

  1. 펜싱 전 국가대표 펜싱여제 남현희가 결혼 12년만에 이혼을 하게되었다.
  2. 남현희는 사이클 국가대표 공효석과 결혼을 하게된지 12년만에 발표를 하였다.
  3. 8월 21일 자신의 SNS에 글을 조심스레 올렸으며, 슬하에 딸이 1명있으며, 펜싱의 길을 걷기 위해 노력중에 있다.
  4. 남현희, 공효석 둘다 공인인 만큼 더욱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히며 화제가 되었다.

남현희의 이혼사유 및 동시에 열애설 발표

  1. 남현희 SNS에 남편인 공효석이 다른 곳을 시선을 돌려 실수가 잦게 되었고, 주위에서 이혼을 하였냐는 질문을 많이 받곤 하였다.
  2. 그러나 그 대답으로 SNS에 공식적으로 답변하였으며 남편인 공효석의 바람으로 이혼을 하게 된 결심을 하였다고 한다.
  3. 여러번의 실수를 용서를 품고 살려고 하였던 남현희 , 그것이 반복되는 공효석, 이렇게 12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
  4. 이혼과 동시에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는 평생 사랑하게 될 사람이 생겼다며 열애설을 동시에 발표를 하기도 하였다.
  5. 아직 그 상대가 누군지는 밝혀지지 않았고, 그동안 참아왔던 만큼 더욱 사랑하는 사람과 잘살기를 바래는 것이 남현희 선수의 응원이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