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정보

[ AMI 스웨츠 팬츠 리뷰]

주린이 애널리스트 2021. 10. 1. 08:00

안녕하세요 용용이입니당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AMI 스웨츠 팬츠 리뷰해보려해요

 

너~~~~~무진짜 갖고싶어서 일주일 고민끝에 사려고했는데...

 

사이즈및 원하는 색상이없어서 더 기다리다 

 

SSG몰에서 신청해서 배송으로 받았어요!!

 

신세계카드있으면 청구할인되는 점 

꿀팁인것같아요 25만원정도되는 스웨츠팬츠 22만원에 get!

다른 사이트에도 스웨츠팬츠많던데 다 검은색이더라구요 

제가 원하는 스웨츠팬츠는 회색이였는데 조금 비싼감이있었지만 

발품팔아봤는데 요기가 가장싸더라구요 ㅎㅎ

열어본 순간 대~~~~~~~~박 제가 원하는 딱 색상에 재질의 팬츠였어요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문제점..

제가 키가 171인데.. 사이즈 S인데 길이감이 너무 길더라구요..

바로 입고 리뷰하고싶은데.. 너무 팔푼이같아서...ㅎㅎㅎ

세탁소로 달려가서 기장수선 맡겼습니다.

요즘 아미 브랜드에 꼽혔는데.. 다음엔 기장수선을 찾아와서 착용샷 올리도록 할게요 !!

그럼 오늘의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