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 기장 로컬맛집 "기장끝집" ]

주린이 애널리스트 2021. 9. 29. 15: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을것 좋아하는 용용이입니다

오늘은 기장에 있는 로컬 전복죽맛집 기장 끝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같이 가보실까요!?



요기가 입구입니다 ㅎㅎ
정겨우면서도 꾸민듯 안꾸민듯한 것 같아요 ㅎㅎ



메뉴판은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계절음식빼면 단일음식 전복죽하나네요

주위에도 다 전복죽만 드시더라구요 ㅎㅎ

주문하고나면 이렇게 부추전구울수있게 주세요

물어보니 밑반찬 나오기전에 셀프로 부쳐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색다른 체험이네요 ㅎ

드디어 밑반찬부터 나왔어요

와~~~~ 한눈에 봐도 1인당 17,000원 밑반찬이라고 생각못했어요

사진에 다 안담기지만.... 진짜 싱싱하고 다 맛있었어요

안온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온사람은 없다는 집... 맞네요


그리고 메인메뉴 전복죽.....

첨에 밥솥에 나오길래 뭐지했더니... 보니까

와... 소리밖에 안나오더라구요

한술떠서 파김치와 한입.. 생각하니 침고이네요 ㅠㅠ

또 한술떠서 김치.. 이렇게 먹다보면 전복죽뚝딱!

그런데 2인분치고 양이많아서 조금 남겼어유ㅠㅠ 요즘 다이어트하느라 위가 줄어서..

다음엔 깨끗히 다먹는걸로 ㅎㅎ

진짜 고소하고 맛있는 전복죽이에요 호불호가 안갈릴것같고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카페 좋아하시는 분 계시면
기장끝집에서 멀지않은 카페 핫플레이스
"기장 피크스퀘어"
강추드려요
오션뷰 맛집!

그럼 오늘 포스팅은 요기까지

마지막은 기장끝집에서 찍은 셀카로 마무리

사진 찍고보니 피곤해보이네요... 언능 코로나가 끝나서 마스크를 벗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티스토리 시작한지얼마 안되었는데 소통하며 지내보아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