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주 공항 근처 맛집인 말고기 연구소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같이 가보시죠!


처음 딱 보면 카페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흰색 바탕의 벽 관리하기는 힘들겠지만

제일 깔끔해보여요!




사각형으로 나타나있는 말 



가게 내부입니다!
말고기 연구소가 재료판에 보이는 말고기 육즙 소시지 메뉴가 시그니처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인기가 정말많아요

전 오후 2시쯤갔었는데 sold out...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그래서 말육회 부각 초밥 1개, 말불고기 부각초밥 1개씩 시켰습니당

주문후 10분정도 걸리니깐 금방나오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메뉴가 금방나와 신이나서 사진을 바로 찍은 모습이에요!

솔직히 말고기에 거부감이 조금 있는건 사실이고 냄새도 날것이라고 생각하였지만...

그건 그냥 제 생각이였어요! 소고기만큼이나 맛잇고 특히 말고기 부각초밥은 앞에 보이는 고기는 말고기 생것이고 뒤에

부각이 있어서 식감이 고기는 촉촉한데 부각때문에 바삭해서 식감이 되게 좋았어요 고기는 사르르 녹는 .. 느낌?

제 주관적인 생각이구 말불고기는 보는것과 같이 맛있었어요
정신없이 먹느라 어떤맛인지 까먹었어요..

제주 공항맛집을 찾으면 이색요리로 말고기 음식으로
말고기 연구소 어떨까싶어요!
장소는 밑에 올려놓겠습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북성로 43 1층

10:00에 영업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