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 포항 빌라드웨이브 맛집 리뷰]

주린이 애널리스트 2021. 10. 6. 2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부기입니다

 

오랫만에 맛집 리뷰하는데요

 

제가 주말에 다녀온 포항 청진리에 있는 포항 빌라드웨이브 덮밥맛집을 리뷰하려합니다가게외부 모습입니다

전처음에 펜션인줄 알았답니다

 

가게 내부사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쓴듯한 느낌과 메뉴판은 각 자리마다 있습니다!

저는 간장새우덮밥이 제일 맛있어보이는데 갑각류 알레르기가 생겨서...먹지못하고 게살덮밥이랑 돌문어 덮밥시키기로했어요!

이때 배가 너~~~~무고파서 엄청 빨리찍고 덮밥을 언능 먹고싶어서 찍었답니다.

첫번째 사진은 돌문어덮밥이랑 게살덮밥

돌문어덮밥은 보시다시피 양념이 매콤한 양념이구

게살덮밥은 게살을 발라서 얇게찢어 김이랑 새싹이랑 마요네즈살짝뿌려주더라구요

 

매콤한것 좋아하는 저에겐 돌문어덮밥이 더욱 맛있더라구요

게살덮밥도 맛있는데

사알짝~ 마요네즈가 느끼하게 느껴져서 무말랭이랑 먹으면 꿀맛! ㅎㅎ

 

그리고 요즘 핫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촬영지도 근처에 있습니다!

너무사람이많아 사진을 제대로 찍지못하여 리뷰를 못하는데 다음에 가면 제가 꼭 이쁘게 찍어서 리뷰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