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리뷰

대구 침산동 맛집 " 스구식탁 "

주린이 애널리스트 2023. 7. 2. 14:35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구 북구 침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샤부샤부 식당  "스구식탁"이라는 곳이에요.
샤부샤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구 식탁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스구식탁 안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일식집 같은 느낌도 나는 분위기를 볼수 있어요.
요즘 1인 가구를 위한 식당도 많은데 스구식탁도 1인
혼자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할만 곳 같아요. 화구도 인덕션으로 1인용으로 개인이 조절하며 먹을수있답니다.

 

스구 식탁 메뉴판과 가격

 

요기서 잠깐 전 스구식탁을 종종 방문하여 먹어보았는데 신메뉴 육개장 샤브가 생겼더라구요.
매운 맛을 원하시면 강추드립니다.


소고기 상추쌈 샤브샤브

 


저는 소고기 상추쌈 샤브샤브를 시켜보았습니다.
소고기 상추쌈 샤브샤브는 상추쌈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사이드메뉴는 기본적으로 나오지 않고 추가로 시켜야한다는 점이 다른 메뉴와 다른점이에요.

저처럼 탄수화물을 좋아하시는 분들 샤브샤브먹을때 밥도 같이 먹고싶다면 추천드리는 메뉴!


 

 

야채를 넣고 익기를 기다리는 동영상이에요.
얼른 먹고싶은 비쥬얼이지 않나요???



상추쌈 하나 싸서 먹어보세요!
맛있어요 ㅎㅎ 이열치열느낌으로다가  상추쌈밥 된장에 통마늘까지 얹어먹으면 조화가 잘어우러져 저는 엄청 좋아하는 메뉴에요 ㅎㅎ




그리고 마무리는 계란죽과 칼국수인데 계란죽은 도저히 오늘은 못먹을것같고 칼국수는 와이프 먹길래 한
젓가락 받아먹었는데 육개장샤브에 칼국수 미친맛이에요. 맛이 없을수 없는 맛..
이렇게 많이 먹어도 입에 또 들어가길래..
먹긴 하였지만 덕분에 유산소 엄청타야겠어요! ㅎㅎ
그래도 먹을때 행복하니까 그걸로 만족하는 것으로 자기위로를 해본답니다

1인 샤브샤브 좋아하시면 스구식탁 가보시는것도 강추드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