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지인이 KFC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하게되면 많은 쿠폰을 준다하여, 할인받는 법과 치킨, 햄버거, 사이드메뉴 먹방을 리뷰해보겠습니다.

 

KFC 어플깔고 회원가입만 하면 쿠폰이 수두룩

1. 폰을 열고 앱스토어를 들어가 KFC 어플을 설치한다.

 

2. 회원가입을 한다.

 

3. 회원가입후 MY 쿠폰에 접속한다.

 

 

MY 쿠폰에 들어가게되면 징거버거 무려 500원에 살수있고 각종 쿠폰이 여러장 발급을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어플 상단에 보시면 딜리버리라고 나와있는데 딜리버리는 배달을 시켰을때 할인 쿠폰도 있으니

배달로 시키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집근처 KFC가 있어 살살 걸어서 나왔습니다.

KFC 키오스크가 보이네요, 요즘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등등  키오스크가 없는곳이 없네요

여기서 단점, 키오스크로 주문할때 하나의 제품을 살때 쿠폰을 하나만 쓸수있어서 제품 4개사려면 4개씩 다 따로 계산해야하는 단점이있습니다.  

같이 쓰게 만들어주면 좋으련만... 그래도 할인 받고 먹을수있으니 참아봅니다. 

직원한테 직접주문도 될것같은데 키오스크가 있어 물어보진않았어요. 

 

 

위와 같이 말했듯이 키오스크에서 제품을 구매하게되면 1개당 1쿠폰이라 번거로움이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저는 메뉴를 징거버거1개, 코우슬로1개, 에그타르트1개, 핫크리스피 8조각을 구매했답니다.

집에 오자마자 바~~~로 먹을준비 완료

 

 

 

와~~ KFC 치킨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안났는데 한입먹어보니 바로 기억나더라구요

징거버거까지먹으면 너무 밤에 많이 먹는것 같아서 징거버거는 내일 먹기로하고 보관..

치킨한입 코우슬로 한입,,,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맛인거 아시죠?? 

 

 

 

닭다리부터 뜯기전에 모습입니다. 크리스피라 일반 후라이드랑 달리 껍질부분이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닭껍질튀김도 시킬껄... 이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러면 너무 폭식인 관계로 크리스피 치킨에 만족했답니다.

어플가입후 회원가입 각종 쿠폰이 2월중순까지니깐 얼른 가입하시고 오늘 저녁은 KFC로 오랫만에 추천드립니다.